실시간뉴스
-->
신나는 로큰롤, 완벽한 캐스팅 뮤지컬 '올슉업' 준비완료!
신나는 로큰롤, 완벽한 캐스팅 뮤지컬 '올슉업' 준비완료!
  • 윤혜민 기자
  • 승인 2014.10.07 10: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윤혜민 기자] 뮤지컬 ‘올슉업’이 2010년 이후, 4년 만에 새로운 제작진과 화려한 캐스팅으로 본격적인 제작에 박차를 가하며 기대를 모으고 있다.

흥겨운 로큰롤 음악과 매력적인 배우들이 만들어가는 화려한 무대를 만날 수 있는 뮤지컬 ‘올슉업’은 11월 28일부터 내년 2월 1일까지 홍익대 대학로 아트센터 대극장에서 공연될 예정이며, 오는 13일 2시 인터파크와 예스24를 통해 1차 티켓 오픈을 앞두고 있다.

뮤지컬 ‘올슉업’은 엘비스 프레슬리의 히트곡 중 24곡들을 엮어 만든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2005년 브로드웨이 초연 후 뮤지컬 '맘마미아'의 뒤를 잇는 주크박스 뮤지컬로 호평을 받은 ‘올슉업’은 2007년 국내 첫 선을 보였으며 매 공연마다 관객 점유율 80% 이상을 기록한 바 있다.

2014년 뮤지컬 ‘올슉업’은 브로드웨이 원작을 바탕으로 엘비스 프레슬리의 주옥 같은 넘버 “C'mon Everybody”, “Love Me Tender” 를 8인조 라이브밴드로 생생하게 전달하며 화려한 퍼포먼스, 감각적인 무대를 더해 세련미 있는 무대로 업그레이드 될 예정이다.

뮤지컬 ‘올슉업’의 주인공이자 로큰롤 전도사 ‘엘비스’ 역에는 손호영, 김동준, 유권, 산들이 캐스팅되었다. 활기 넘치고, 밝은 에너지의 네 배우가 보여주는 ‘엘비스’는 4인 4색의 매력을 선보이며 관객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지난 2010년 이후 다시 한번 뮤지컬 <올슉업>의 무대에 오르는 god의 손호영은 “너무도 좋아하는 작품에 다시 참여하게 되어 기쁘다. 이전에 했던 채드 역과는 또 다른 모습의 엘비스 역을 기대하고 있고, 설레는 맘으로 준비하고 있다. 업그레이드된 뮤지컬 배우 손호영, 그리고 엘비스를 보여드리겠다”며 작품참여에 대한 의지를 밝혔다

ZE:A의 김동준은 "‘올슉업’을 통해 엘비스 역을 맡게 되어 매우 영광이고, 워낙 개성 있는 역할이다 보니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뮤지컬 배우로서 더욱 성장한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며 각오를 다졌다.

▲ 뮤지컬 '올슉업' 캐스팅 (사진제공=㈜킹앤아이컴퍼니)
B1A4의 산들은 “엘비스 프레슬리의 명곡들을 무대에서 부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져서 감사하고, 가슴이 두근거린다. 더불어 훌륭한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영광이고, 해가 되지 않도록 열심히 하겠다. ‘올슉업’에 많은 관심과 기대를 부탁드린다.”며 각오와 기대감을 나타냈다.

‘올슉업’이 뮤지컬 데뷔작인 블락비의 유권은 “첫 뮤지컬이라 설레면서도 긴장된다. 남자에게도 매력적인 ‘엘비스’ 역을 잘 표현할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작품에 참여하는 소감을 밝혔다.

소탈한 매력을 가진 여성이자, 엘비스를 짝사랑한 나머지 남장까지 불사하는 1인 2역을 하는 ‘나탈리’ 역에는 배우 김예원과 뮤지컬 배우 정재은이 캐스팅됐다. 또한 엘비스의 마음을 빼앗는 지적이고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산드라 역에는 가희와 구옥분이, 김재만과 안세하가 나탈리를 짝사랑하는 ‘데니스’ 역에 캐스팅됐다.

이 외에도 개성파 배우 강성진과 뮤지컬 배우 정찬우가 나탈리 아버지인 ‘짐’ 역을 맡아 공연의 중심을 담당하고, ‘실비아’ 역에 뮤지컬 배우 주아와 류수화가, ‘딘 하이드’ 역에 이우종과 김태윤이, ‘로레인 하트’ 역에 뮤지컬배우 최수진과 매건리가, ‘마틸다 하이드’ 역에 임은영이, ‘얼’ 역에 김철무가 출연하여 관객을 맞이할 준비를 하고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