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어린이날 다양한 볼거리 이벤트 '풍성'
어린이날 다양한 볼거리 이벤트 '풍성'
  • 황인순 기자
  • 승인 2015.05.05 08: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5월5일 어린이날이다. 기대에 부푼 자녀들의 눈빛이 예사롭지 않지만, 맞벌이 생활로 팍팍한 나날을 보내고 있는 엄마∙아빠들의 마음은 무겁기만 하다.

하지만 조금만 눈을 돌려보면 어린이날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초여름 더위를 시원하게 날릴 다양한 볼거리와 이벤트가 풍성하다. 자녀와 함께 액션, 체험 전시, 문화∙예술 이벤트 등을 함께하며 스트레스를 날려보자.

서울 도심에서 아이들을 위한 행사가 열린다. 세종문화회관이 운영하고 있는 꿈의숲 아트센터는 꿈의숲 곳곳에서 어린이를 위한 다채로운 문화예술 행사를 펼친다.

꿈의숲 아트센터의 어린이날 특별 행사는 5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북서울 꿈의숲 공원 내에서 진행된다. 공원 안 청운답원에서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고무신 투호와 풍선 터트리기, 2인 3각 달리기 등 가족 대항 경연놀이와 줄다리기, 박 터트리기, 단체 OX퀴즈 등의 단체 참여 놀이가 진행된다.

▲ 날아라 점프

각 경기의 우승자를 위한 선물도 준비돼 있다. 꿈의 숲 볼플라자에서는 캘리그라피 체험과 부채 만들기, 책갈피 만들기 등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만들기 체험이 진행되며, 문화광장에서는 작가들과 함께 오즈의 마법사 캐릭터를 꾸미는 '내가 꾸미는 오즈의 마법사' 미술체험과 트릭아트 포토존 이벤트가 진행된다.

200년 전통의 세계적인 밀랍인형 전시인 마담투소(Madame Tussauds)도 서울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글로벌 전시·엔터테인먼트 기업 멀린엔터테인먼트 그룹은 이달 1일부터 오는 10월31일까지 서울 잠실 롯데월드에서 마담투소 전시를 벌인다. 세계적인 유명인사와 매우 유사한 실물 크기의 밀랍인형이 전시된다.

이번 전시에는 한류를 대표하는 스타 송승헌, 할리우드 대표 커플 브래드 피트와 안젤리나 졸리, 조니 뎁, 브루스 윌리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조지 클루니 세계 최정급 유명인사들의 밀랍인형 20점 이상이 선보인다.

나란히 서거나 포옹을 하는 등 자유롭게 관람할 수 있어 재미있는 추억을 쌓기에 제격이다. 자신의 손 모양을 직접 밀랍에 본 뜨는 '왁스 핸드' 체험도 할 수 있다.

글로벌 완구기업 해즈브로코리아는 2~5일 전국 이마트 지점과 토이저러스, 토이아울렛 등을 순회하며 스포츠 액션 토이브랜드 '너프'와 함께하는 '너프 좀비스트라이크 좀비 소탕작전' 이벤트를 벌인다.

너프는 연질의 고무와 스폰지로 구성된 다트 완구다. 참가자들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에서 너프로 좀비 타겟을 맞추는 좀비 소탕작전에 참여하게 된다. 미션을 완수하는 참가자에는 깜짝 선물도 받을 수 있다.

'또봇', '쥬쥬'등을 직접 만나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또봇&쥬쥬 플레이랜드'도 1일부터 문을 열었다. 야탑역 테마폴리스 건물 지하 3층에 위치한 플레이랜드는 또봇 빌리지, 시크릿 쥬쥬 공연장, 콩순이 완구나라, 바이클론즈 체험장 총 4가지 테마로 구성돼 어린이들이 테마파크 곳곳을 자유롭게 돌아다니며 경험 할 수 있다.

행사장 내 마련된 또봇 기차, 또봇 레이싱, 바이클론즈 4D 바이크, 콩순이 놀이터, 쥬쥬 쿠킹클래스, 4D 극장 등으로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 수 있다.

서울 특급 호텔에서도 어린이들의 입맛에 맞게 구성된 야외 행사, 투숙 패키지 등 다채로운 행사들이 준비돼 있다.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 호텔은 1일부터 5일까지 다양한 체험형 놀이와 식사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팰리스 짐보리 패키지'를, 메이필드 호텔은 호텔 야외 공간에서 즐기는 어린이날 패키지 '아빠, 엄마! 함께 놀아요'를 선보인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