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SGC SUPER LIVE IN SEOUL' 한류콘서트 개최
'SGC SUPER LIVE IN SEOUL' 한류콘서트 개최
  • 박지은 기자
  • 승인 2015.05.11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트, 틴탑, F(x) 루나 등이 출연 확정

[한강타임즈 박지은 기자] 패션쇼, 콘서트, 방송이 동시에 이루어지는 서울걸즈컬렉션이 7월 19일 일요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한류를 대표하는 최정상의 가수들과 함께 ‘SGC SUPER LIVE IN SEOUL’ 제9회를 개최한다.

2013년, 일본 후지TV 방영되었던 인피니트, 카라, F.T아일랜드, 레인보우, 제국의아이들 등이 출연한 SGC SUPER LIVE IN TOKYO 행사를 시작으로 전 세계가 주목하는 한류 콘서트 투어 'SGC SUPER LIVE'가 'SGC SUPER LIVE IN SEOUL (제 9회 서울걸즈컬렉션)' 이라는 타이틀로 7월 19일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한류 최정상의 아티스트와 함께 성대한 축제의 막을 연다.

이번 SGC SUPER LIVE 9회에는 인피니트, 틴탑, 등의 아티스트 출연이 확정, 특별 MC로는 최근 TV프로그램 ‘복면가왕’ 황금락카의 주인공으로 뜨거운 화재가 되었던 그룹 F(x)의 루나가 출연이 확정되었으며 이외에 추가 아티스트는 추후 공개 될 예정이다.

▲ 출연 아티스트

이번 ‘SGC SUPER LIVE IN SEOUL (제 9회 서울걸즈컬렉션)’은 한류 가수들의 퍼포먼스와 함께 국내브랜드의 패션쇼가 진행되며 케이블채널을 통해 방송으로도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이번 SGC SUPER LIVE IN SEOUL과 함께 하반기에는 SGC SUPER LIVE 해외투어를 계획 중에 있다.

'SGC SUPER LIVE IN SEOUL'의 특징은 라이브가 가능한 대형 아티스트들의 패션쇼 축하무대가 미니콘서트 형식으로 꾸며져 각 팀당 20-30분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며 팬들은 긴 시간 자신이 좋아하는 아티스트를 볼 수 있어 공연의 만족도가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SGC SUPER LIVE IN SEOUL'은 국내 패션브랜드의 시즌 트렌드 제시와 콘서트가 동시에 이뤄지는 대규모 엔터테인먼트 행사로 우리나라 패션브랜드의 우수성 및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되었다.

주최사 ‘서울걸즈컬렉션’은 그동안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행사로 한국의 패션과 대형 한류 콘서트 ‘SGC SUPER LIVE'를 소개해 왔다. 10대 ~ 30대의 젊은 여성들의 ’리얼클로즈‘를 컨셉으로 국내 패션브랜드와 화장품의 시즌 트렌드 제안, 스트리트 패션 제시가 동시에 이뤄지는 한류 콘서트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우리나라 패션브랜드의 우수성 및 경쟁력을 널리 알리고자 기획됐으며 2013년에는 한국무역협회가 선정하는 무역의 날 포상에서 100만달러 수출탑에 선정된 바 있다.

‘SGC SUPER LIVE IN SEOUL’은 서울걸즈컬렉션이 주최하며 판매되는 티켓은 VIP FLOOR석과 R석, S석으로 구분되며 서울걸즈컬렉션 공식 홈페이지에서 최초로 티켓 오픈할 예정이며 5월 14일 목요일 오후 6시에는 VIP FLOOR석 티켓팅 오픈, 5월 15일 금요일 오후 6시에는 R석과 S석 티켓팅 오픈, 이 후 일반티켓 오픈일정은 추후에 공개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서울걸즈컬렉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