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너를 싫어하는 방법' 신예 이종원, 여심저격 성공
'너를 싫어하는 방법' 신예 이종원, 여심저격 성공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4.03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종원, "감성 청춘물" 남주 합격점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너를 싫어하는 방법' 이종원이 "첫사랑" 고은태를 완벽히 구현해내며 성공적인 브라운관 데뷔를 마쳤다.

지난 2일 방영된 JTBC4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 2회에서는 고은태(이종원 분)가 자신을 향한 오미리(김지인 분)의 마음을 알게 되며 혼란스러워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종원(사진=JTBC4 캡처)

 

미리가 좋아하는 사람이 사실 자신이라는 것을 알게 된 은태는 혼란스러운 마음을 감추지 못한다. 이후 여자친구 이다솜(김유진 분)으로부터 급작스러운 이별 통보를 받게 된 은태는 당황하고 만다.
 
이에 은태는 "난 다솜이를 놔줄 생각이 없어. 미리 너도 그랬으면 좋겠어. 가장 친한 친구니까."라고 미리에게 다솜에 대한 한결같은 자신의 사랑을 표현함과 동시에 절친인 두 사람의 관계까지 배려하는 속 깊은 모습을 그려냈다.
 
이날 방송에서는 다채로운 감정선을 드러내는 이종원의 연기가 눈길을 끌었다. 한 여자를 향한 직진하는 마음은 물론 상대방의 마음을 생각하는 모습과 솔직하게 자신을 표현하는 모습 등을 가감없이 보여주며 20대 청춘다운 가공되지 않은 순수한 감정의 변화를 캐릭터에 100% 녹여냈다.
 
총 2부작으로 방영된 JTBC4 단막극 '너를 싫어하는 방법'을 통해 이종원은 고은태라는 캐릭터로 감성 청춘물에 최적화된 첫사랑 이미지를 완벽하게 구현해내 '新첫사랑아이콘'이라는 평가를 받았을 뿐만 아니라, 앞으로 배우 이종원에 대한 시청자들의 기대와 궁금증을 이끌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