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미스트롯' 송가인 '뽕 따러가세' 단독방송 '언제?'
'미스트롯' 송가인 '뽕 따러가세' 단독방송 '언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6.12 23: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트롯' 송가인, 단독 프로그램 론칭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미스트롯 진' 송가인이 첫 단독 리얼리티 프로그램을 시작한다.

뽕 따러 가세' 제작진은 "'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을 만나고 싶은 사람, 송가인의 노래가 듣고 싶은 사람들이라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본인을 위해서는 물론, 다른 사람을 위해 신청하는 것 역시 가능하다"라며 "오는 7월 방송임에도 불구하고 벌써부터 송가인의 첫 단독 리얼리티 론칭 소식을 들은 팬들의 사연이 쇄도하고 있다"라고 밝혔다. 

특히 송가인은 초심을 지키겠다며 '뽕 따러 가세'에 적극적인 아이디어를 보태는 등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사진출처='뽕 따러가세'
사진출처='뽕 따러가세'

 

송가인은 긴 무명 시간 끝에 만나게 된 인기에 감사한 마음을 잊지 않겠다며 "콘서트를 아무리 늘려도, 바빠서, 티켓을 구하지 못해서 못 오시는 분들이 안타까웠다. SNS를 통해 전국 방방곡곡은 물론 심지어 미국, 이집트 등 해외에서도 만나고 싶다는 사연이 온다"라며 "팬들에게 사진 한 장, 사인 한 장 다 해드리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해 죄송했다. 앞으로 제 노래가 필요한 곳이라면 전국 방방곡곡, 국내를 넘어 해외 오지까지도 가겠다"라고 전했다.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는 제작진 이메일(bbong2019@naver.com)을 통해 송가인을 만나고 싶은 이유가 담긴 사연과 듣고 싶은 노래, 신청곡을 접수받고 있으며, 오는 7월 첫 방송을 앞두고 있다.

한편 TV조선 신규 프로그램 '송가인이 간다-뽕 따러 가세'는 송가인이 접수된 시청자들의 사연과 신청곡에 따라 본인 혹은 가족, 연인, 친구, 직장동료 등 사연의 주인공에게 직접 찾아가 특별한 노래를 선물해주는 '글로벌 로드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