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결혼식부터 돌잔치까지' 아들공개?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결혼식부터 돌잔치까지' 아들공개?
  • 이유진 기자
  • 승인 2019.06.24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상이몽2' 추자현♥우효광 "건강한 모습 보여드리고 싶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배우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결혼식이 공개된다.

24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는 100회를 맞아 ‘다시 보고 싶은 부부’ 릴레이 특집으로 ‘첫 번째 주자’ 추자현 우효광 부부의 결혼식과 돌잔치 풀스토리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 '첫 번째 주자'로 출연하는 추자현 우효광 부부는 최초로 공개되는 결혼식 준비 풀 스토리와 결혼식 현장 그리고 첫 돌을 맞은 아들 바다의 돌잔치까지 모두 공개한다.

 

사진출처='동상이몽2'
사진출처='동상이몽2'

 

‘너는 내 운명’ 100회 녹화에 함께 한 추자현은 “건강한 모습 빨리 보여드리고 싶었다”며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결혼식에 대해 떨리는 마음을 나누며 결혼식에서 낭독할 ‘혼인 서약문’을 연습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이들 부부는 결혼식과 함께 진행될 바다의 돌잔치에 앞서 바다가 누구를 닮았는지부터 돌잡이에서 무엇을 잡으면 좋을지까지 완전히 다른 의견을 보이며 바다를 두고 엄마, 아빠의 입장으로 나뉜 ‘동상이몽’을 보이기도 기대감을 일으킨다.

한편, 100회를 맞아 방송 최초로 공개되는 추자현우효광의 결혼식&돌잔치 풀스토리는 오늘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너는 내 운명’에서 공개되며, 100회 특집은 기존 방송보다 10분 늘어난 90분 확대편성으로 방송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