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솔지, 새 싱글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로 본격 솔로 행보
솔지, 새 싱글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로 본격 솔로 행보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7.09 2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
사진출처=씨제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그룹 EXID 솔지가 솔로 가수로서의 본격적인 행보를 알렸다.

솔지는 9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앨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는 이별 후, 세상 누구보다도 가까웠던 사람을 지워내는 시간 중 가장 끝자락 즈음의 감정을 내리는 비에 빗대어 표현 한 곡으로, 솔지의 깊은 감성과 탁월한 곡 해석으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앞서 솔지는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라는 타이틀과 걸맞게, 비 오는 날의 감성을 극대화하는 촉촉한 분위기가 담긴 뮤직비디오 티저 두 편과 오디오 티저를 공개해 폭발적인 성량과 고음을 드러 내기도 했다.

또한 솔지는 공식 채널을 통해 직접 새 앨범 CD를 꾸미며, 근황과 함께 다양한 에피소드들을 이야기하는 콘텐츠를 공개해 신곡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솔지는 "처음 '오늘따라 비가 와서 그런가 봐'라는 곡의 제목을 듣고 '비가 오는 날, 듣기에 정말 제격인 노래다'라는 생각을 했다"며 "그만큼 제목에 곡의 분위기와 장르, 노래하고자 하는 내용 등 모든 것이 잘 내포된 것 같았다"고 말했다.

이어 "오랜만에 솔로로서 앨범을 발표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이번 신곡을 어떻게 들어주실지 무척 기대도 되고 떨린다. 저의 노래가 많은 분들에게 깊은 공감과 위로가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다.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