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울림 이중엽 대표, 남우현 김성규에 취중 폭언 사과
울림 이중엽 대표, 남우현 김성규에 취중 폭언 사과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7.14 2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남우현 인스타그램
사진출처=남우현 인스타그램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울림엔터테인먼트 이중엽 대표가 소속그룹 인피니트 남우현과 김성규에 폭언과 폭행한 것에 대해 사과했다.

14일 이중엽 대표는 울림 홈페이지를 통해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서 머리 숙여 사과드린다"며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으며, 영상 내용을 확인하고 그 자리에 있었던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다"고 말했다.

이어 "방송을 보고 불편하셨을 분들과 오랜 세월 동안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두 아티스트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한다"며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언행에 주의하겠다"고 재차 사과했다.

앞서 지난 13일 남우현이 자신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을 하던 중 이중엽 대표가 취중 상태에서 인피니트 멤버들에게 폭언과 폭행을 해 논랍에 휩싸였다.

 

▶ 다음 울림 공식 입장 전문 

울림엔터테인먼트 대표 이중엽입니다.  

먼저 인스타 라이브 방송에서 보여드린 경솔하고 부적절한 언행에 대해서 머리 숙여 사과드립니다.

아무리 격의 없는 사이라도 라이브 방송에서 해서는 안 될 언행이었으며 영상 내용을 확인하고 그 자리에 있었던 두 아티스트에게 사과의 말을 전했습니다.

방송을 보고 불편하셨을 분들과 오랜 세월 동안 울림 소속 아티스트들을 응원해 주신 팬 여러분, 그리고 두 아티스트에게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전합니다.

앞으로 절대 이런 일이 생기지 않도록 각별히 언행에 주의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