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이태성, SNS 사칭 계정에 주의당부 "속지마세요"
이태성, SNS 사칭 계정에 주의당부 "속지마세요"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8.04 12: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이태성 인스타그램
사진출처=이태성 인스타그램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배우 이태성이 SNS 사칭 계정에 주의를 당부했다.

이태성은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나의 계정을 사칭해서 팬 여러분들에게 다이렉트메일(DM)을 영어로 보내는 계정이 있다"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태성인 척 사칭해 다른 이들에게 메시지를 보낸 메시지가 담겨있다.

사진과 함께 이태성은 "메시지에 속지마세요. 신고는 해서 지금 계정이 나오지는 않지만 다른 계정으로 메시지를 보낼 수도 있어요. 조심하세요"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태성은 SBS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다.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종교개판이다 검색필독하자 ok0 2020-08-04 13:29:15
개독 종교차별 검색했더니 심각하다https://search.daum.net/search?nil_suggest=btn&w=tot&DA=SBC&q=%EA%B0%9C%EB%8F%85%EC%A2%85%EA%B5%90%EC%B0%A8%EB%B3%84 다음네이버구글에서 개독교 만행 검색 필독하자+ 다음네이버구글유튜브에서 오줌 똥목사 검색하자 (종교신뢰도 꼴찌 똥목사야 요즘개도 똥오줌가린다 목사 수준이 한심하다 +다음유튜브구글에서 성범죄1위목사 검색 필독하자 똥목사들 성노리개 장난감 여자들이 불쌍하다 # 미투 다음네이버 구글에서 종교 개판이다 검색 필독하자 종교를 맹신하면 공부하면 초딩도 아는 종교사기에 속고 산다 종교사기치는 나쁜놈이 되지 말자 바른생각을 하자 좋은 사람이 되자v