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동상이몽2’ 전진, 아내 류이서 최초 공개 "걸어 다니는 천사"
‘동상이몽2’ 전진, 아내 류이서 최초 공개 "걸어 다니는 천사"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09.28 2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SBS ‘동상이몽2'
사진출처=SBS ‘동상이몽2'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가수 전진이 아내 류이서와의 신혼 생활을 공개하며 남다른 ‘사랑꾼’ 면모를 자랑했다.

28일 방송되는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는 27일 결혼식을 올린 전진, 류이서 부부의 알콩달콩한 신혼 일상이 최초로 공개된다.

올해 데뷔 23년 차를 맞은 최장수 아이돌 그룹 신화의 멤버 전진은 지난 5월 결혼 소식을 발표한 후 이날 방송을 통해 그간 베일에 싸여 있던 아내를 최초로 공개한다.

전진은 아내 류이서를 세심하게 챙기는가 하면 “아내는 걸어 다니는 천사”라고 소개했다.

승무원 출신으로 알려진 아내 류이서는 역대급 반전 매력의 소유자로 밝혀져 모두를 놀라게 했다. 류이서는 어디로 튈지 모르는 철부지 남편 전진을 단번에 휘어잡으며 단아한 이미지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였다. 또한 류이서는 전진 맞춤형 조련의 기술을 선보이며 ‘조련의 여왕’으로 불렸다는 후문이다.

두 사람은 첫 만남부터 결혼까지 풀 러브 스토리도 전격 공개한다. 지인 모임에서 자연스럽게 만나게 됐다고 밝혔다. 아내 류이서에게 첫눈에 반한 전진은 적극적인 애정 공세를 퍼부었다고. 심지어 아내와 사귀기 전부터 “결혼해서 빨리 아기 낳자”고 폭탄 발언한 사실이 전해져 놀라움을 안겼다.

류이서는 후진 없는 직진남 전진의 과감한(?) 고백에 고민이 많았지만, 전진과의 결혼을 결심한 결정적 계기가 있었다고 밝혔다. 과연 류이서의 마음을 사로잡은 결정적 계기는 무엇이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진의 아내를 향한 ‘직진 본능’은 실생활에서도 폭발했다. 전진은 24시간 내내 아내에게서 떨어질 줄 몰랐고 어떠한 상황에서도 아내 주변 1m 반경을 벗어나지 않아 모두를 놀라게 했다. 이에 아내는 부담감을 토로하며 “심지어 ‘이곳’까지 따라온다”고 폭로해 MC들조차 경악을 금치 못했다는 전언이다.

한편 전진 류이서 부부의 신혼 생활은 오늘(28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되는 SBS '너는 내 운명'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요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