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구독자 100만 돌파' 임영웅, 감사 손편지 "초심 잃지 않겠다"
'구독자 100만 돌파' 임영웅, 감사 손편지 "초심 잃지 않겠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0.10.22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가수 임영웅이 유튜브 구독자 수 100만 돌파에 감사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지난 2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가수라는 직업으로 여러분들을 만나 정말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유튜브를 통해 여러분들과 더욱 가까이 소통할 수 있다는 것이 늘 기쁘고, 행복하다"라며 "방송 및 CF 촬영 현장 그리고 일상 등을 많은 분들께서 보시고 사랑해주시는 덕분에 구독자 100만이라는 엄청난 수치를 기록했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가수로서 사랑받는 것도 꿈만 같고 아직도 실감이 나지 않을 때가 많은데, 유튜브 구독자 100만이라니 이 또한 실감이 나질 않는다"라며 "여러분들께서 만들어주신 100만 구독자라는 영광. 늘 처음이 간절했던 마음처럼 언제나 초심을 잃지 않고 열심히 하겠다"라고 전했다.

임영웅은 "앞으로도 늘 밝고 건강한 모습으로 여러분들 찾아 뵙겠다"며 "항상 감사하고 사랑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임영웅은 이날 오전 공식 유튜브 채널 구독자수 100만을 돌파했다. 지난 3월 구독자수 10만 돌파 이후 7개월 만에 '골드 버튼'을 받게됐다.

한편 임영웅은 TV조선 '미스터트롯' 1위 진(眞)에 오르며 대중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사랑의 콜센타', '뽕숭아학당' 등에 출연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