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한고은, 추석특집 예능 '전설의 배우들' 출연...이유리와 한 팀
한고은, 추석특집 예능 '전설의 배우들' 출연...이유리와 한 팀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09.1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KBS '전설의 배우들'
사진출처=KBS '전설의 배우들'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배우 한고은이 KBS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 ‘전설의 배우들’에 출연한다.

소속사 마다엔터테인먼트는 16일 “한고은이 추석특집 예능 프로그램 ‘전설의 배우들’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한고은이 출연하는 '전설의 배우들'은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전설을 들려주는 최초의 시네마틱 스토리텔링' 프로그램으로 대한민국 대표 배우들이 실감 나는 명품 연기로 우리 곁의 전설을 흥미진진하게 들려주며 '시네마틱 스토리텔링'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특유의 중저음 보이스를 가진 한고은은 한번 들으면 잊지 못하는 매력적인 목소리와 과하지 않은 연기로 전설을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이유리와 한 팀이 되어 열연을 펼친 조선시대 기생 '초요갱' 이야기에서 한고은의 요염한 기생 연기는 다른 배우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고은은 "추석특집 예능 '전설의 배우들'에서 좋은 배우들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영광이었다."며 "'전설의 배우들'은 가족끼리 모여 보기에도 좋은 프로그램이다. 많은 분들이 함께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한고은이 출연하는 추석특집 예능 ‘전설의 배우들’은 한고은을 비롯해 배우 이유리, 윤현민, 이재용, 최민호, 성우 이선이 함께 출연할 예정이다. ‘전설의 배우들’은 9월 20일 저녁 7시 30분과 9월 22일 10시 40분 KBS 2TV를 통해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