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청하, ‘원더우먼’ OST 세번째 주자 'Someday' 오늘(15일) 발매
청하, ‘원더우먼’ OST 세번째 주자 'Someday' 오늘(15일) 발매
  • 이유진 기자
  • 승인 2021.10.15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출처=도너츠뮤직앤, MNH엔터테인먼트
사진출처=도너츠뮤직앤, MNH엔터테인먼트

[한강타임즈 이유진 기자] SBS 금토드라마 ‘원더우먼’ OST Part.3인 '청하-Someday’가 15일(오늘) 오후 6시 발매된다.

'산울림'의 ‘기타로 오토바이를 타자’를 드라마 ‘원더우먼’으로 재해석하여 유니크함을 더한 ‘소울맨’과 감성 보컬 ‘정엽’에 이어 자타 공인 ‘솔로퀸’ ‘청하’가 ‘Someday’ 곡과 함께 ‘원더우먼’ OST 세 번째 가창 주자로 합류했다.

이번 곡 ‘Someday’의 티저 영상은 이미 ‘청하’ 공식 SNS와 SBS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드라마 시청자들과 팬들의 기대감을 한껏 증폭시킨 바 있다. 선공개된 영상을 접한 팬들은 "청하표 발라드 너무 기대되요", "꿀보이스다", "퀸 청하의 OST라니 꼭 들어야지" 등의 반응을 보이며 발매일만을 손꼽아 기다려 왔다.

‘청하’가 참여한 ‘원더우먼’ OST Part.3 ‘Someday’는 어쿠스틱 기타와 ‘청하’의 섬세하면서도 담담하게 풀어낸 보컬이 인상적인 발라드 곡으로 당당하고 씩씩해 보이지만 극 중 캐릭터의 저 기억 너머 겪었던 아픈 시간을 위로하며 감싸주는 따뜻한 노래다.

한편 SBS ‘원더우먼’ OST Part.3, ‘청하’의 ‘Someday’는 15일 오후 6시에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