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
활짝 핀 방송분야 채용소식
활짝 핀 방송분야 채용소식
  • 안세혁
  • 승인 2011.05.31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릉MBC, 경기일보, 경기방송, 머니투데이방송, CBS 등 채용 활발

활짝 핀 꽃 같은 방송/미디어 분야 채용이 적극적으로 이뤄지고 있다.
매스컴 분야 전문취업 포털인 미디어잡(www.mediajob.co.kr 대표 김시출)에 의하면 현재 진행 중인 언론 및 방송사의 채용공고는 다음과 같다.

◈ 강릉MBC(www.gnmbc.co.kr) 에서는 기자를 모집한다. 응시자격은 4년제 대학교 졸업 이상자로 병역의무를 필한자 또는 면제자, 해외출입국에 결격사유가 없는 자 이며, 전형일정으로는 서류심사 통과 후 1차(필기시험, 인성검사, 카메라테스트), 2차(카메라테스트, 기사작성, 역량평가), 3차 심층다면평가, 4차 임원면접으로 진행된다. 제출서류는 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졸업증명서 등이며 자세한 내용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서류접수 마감은 6월 7일(화) 까지 이며 우편제출, 내사제출을 통해서만 지원이 가능하다.

◈ 경기일보(www.ekgib.com) 에서는 편집, 인사노무, 사업기획, 신문광고영업직을 모집한다. 편집자는 관련 경력 7년 이상자, 인사노무 / 사업기획 / 신문광고영업직은 경력 3년 이상자여야 한다. 지원서 접수는 6월 7일(화) 17:00 마감이며, 제출은 이력서/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jsm991120@ekgib.com) 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 경기방송(www.kfm.co.kr) 에서는 취재리포터(프리랜서)를 모집한다. 담당업무는 경기방송 기획/정보 프로그램 취재 및 진행을 맡게 되며 자격요건으로는 초대졸 이상자로 성별, 나이는 무관하며, 리포터 경력자는 우대한다. 서류제출은 6월 6일(월) 까지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jjyj99@hanmail.net) 또는 미디어잡 온라인 입사지원을 통해 지원 가능하다.

◈ 머니투데이방송(mtn.mt.co.kr) 에선 취재기자, 영상취재, 광고영업자를 모집한다. 업무별 응시 자격요건으로는 ‘기자-방송이나 신문 분야 경력 2년 이상자’, ‘영상취재-보도 ENG촬영 및 영상편집 가능자로 경력 2년 이상자’, ‘광고영업-해당 부문 경력 2년 이상자’ 이다. 제출서류는 당사 입사지원서 작성 후 담당자 이메일(recruit@mtn.co.kr)로 6월 3일(금) 까지 제출하면 된다. 전형일정은 서류전형 이후 1차 면접, 2차 실무면접을 통해 최종 합격자를 발표하며 이력서 양식 및 자세한 채용내용 확인은 미디어잡에서 확인 가능하다.

◈ CBS(www.cbs.co.kr) 에서는 FD, VJ를 모집한다. 토크 프로그램 ‘새롭게 하소서’를 담당하게 되며, 근무형태는 프리랜서 이다. 경력, 학력, 성별, 나이 모두 무관하며, 전형은 1차 서류전형, 2차 면접을 통해 진행되며, 기독교인과 NLE 편집자는 우대한다. 제출서류는 이력서, 자기소개서를 담당자 이메일(cbstv@cbs.co.kr)로 접수하면 되며, 충원시 마감된다.

이 외에도 SBS에서 기자/PD를, 동아일보와 중앙일보에서 기자를, 디지틀조선게임에서 취재기자를, 중앙방송에서 제작PD를, 금솔커뮤니케이션에서 구성작가를, EBS에서 제작PD를, 경인일보에서 기자를 모집 중이다. 자세한 사항은 미디어잡(www.mediajob.co.kr)에서 확인 할 수 있다.
 

  • 한강타임즈는 언제나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 ▶ 전화 02-777-0003
  • ▶ 이메일 news@hg-times.com
  • ▶ 카카오톡 @한강타임즈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