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용산구] 선무구 인민정부 대표단 친선 방문
[용산구] 선무구 인민정부 대표단 친선 방문
  • 김재태 기자
  • 승인 2007.01.12 03: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선무구 인민정부대표단 5명 방문
선무구 인민정부대표단 5명 방문

용산구(구청장 박장규)와 자매결연을 맺은 중국 선무구의 왕영신(王永新) 인민정부 상무 부구장을 비롯한 대표단 5명이 2007년 1월 11일(목)부터 13일(토)까지 용산구를 방문해 공식일정을 진행하고 있다.
 
▲ © 김재태 기자
▲     © 김재태 기자

이번에 방문하는 대표단은 왕영신 선무구 인민정부 상무 부구장을 비롯한 사전림 구장비서ㆍ외사과 주임, 교연화 외사과 조사연구, 고자충 교육위원회 주임, 구양사신 사무실 과장 등 5명이다.

대표단은  1월 11일(목) 인천국제공항에 도착한 후 선유이 선생의 중국어 설명으로 국립중앙박물관을 관람하고 캐피탈 호텔에서의 환영 만찬에 참석하였다.

이어 12일(금)에는 10시 40분경 구청을 방문하고 구청장을 예방한 후 11시부터는 중국어판 홍보물을 청취한데 이어 다과 및 환담을 하고 점심식사를 했다.

오후 일정으로는 용산전자상가 나진상가를 방문하여 용산전자상가 브리핑 및 나진상가 18동, 나신산업 17동, 선인산업 21동, 관광터미널 전자상가, 전자랜드, 현대 I-Park 몰 등 전자상가시찰을 한 후

이어 이태원관광특구를 방문하여 이태원관광특구 현황 브리핑후 해밀톤쇼핑센터 매장, 북해인터내셔날노스비치 매장, 나이키타운 매장, 무크 매장 등을 방문하고 상징아치를 마지막으로 일정을 마무리하게 된다. 이어 저녁에는 이태원 청사초롱에서 열리는 용산구 상공인 환영 만찬에 참석하였다.

13일(토)에는 서울 시내의 경복궁, 인사동 및 서울타워를 관람한 후 인천국제공항을 거쳐 중국으로 돌아갔다.

선무구 우호 대표단은 용산구-선무구 교류 사업 및 교류 활성화 방안을 논의하고 통상 무역 협력 체계 구축 및 민간 교류 방안, 기타 양 도시간 공동발전 및 상호 이익에 관한 사항을 협의하기 위해서 방문하게 되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용산구청 총무과(☎710-3310~4)로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