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박지성 피파3 프로모션 영상에 등장 '맹렬한 눈빛으로 질주'
박지성 피파3 프로모션 영상에 등장 '맹렬한 눈빛으로 질주'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2.08.13 1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지성, 피파온라인3 홍보모델로 발탁

 박지성(QPR)이 온라인 축구게임 피파온라인3 모델로 선정됐다. 

 
13일 넥슨은 EA 서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 ‘피파온라인3' 의 홍보 모델로 잉글리시 프리미어리그(EPL) 퀸즈 파크 레인저스 FC(QPR) 소속의 박지성 선수를 발탁했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영상은 ‘피파 온라인 3’ 공식 티저사이트를 통해 최초로 공개됐으며, 연내 비공개 시범(클로즈드 베타) 테스트를 계획하고 있는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제작됐다. 
 
공개된 홍보 영상에는 ‘Captain is coming’이라는 슬로건과 더불어 맹렬한 눈빛의 박지성 선수가 질주하는 장면이 담겨있다.
 
넥슨은 향후 티저사이트를 통해 박지성의 다양한 모습과 게임에 대한 새로운 정보를 순차적으로 공개한다는 계획이다. 
 
넥슨의 서민 대표는 “축구를 향한 무한한 열정과 지치지 않는 에너지 그 자체가 곧 박지성 선수라고 생각한다”며 “그의 뜨거운 정신을 닮은 가슴 뛰는 게임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피파 온라인 3’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모은 글로벌 히트작 ‘EA SPORTS 피파 프랜차이즈’를 계승한 정통 온라인 축구 게임으로 차세대 기술력의 도입을 통해 한층 향상된 게임플레이와 생생한 그래픽을 지원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