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뉴스
진짜사나이 삭발, 방송을 위해 이렇게까지? '눈길'
진짜사나이 삭발, 방송을 위해 이렇게까지? '눈길'
  • 이아람 기자
  • 승인 2015.02.11 0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뭇 진지한 표정으로 삭발 감행

[한강타임즈] '진짜 사나이' 스틸 컷이 공개돼 화제를 모으고 있다.

10일 MBC는‘진짜 사나이’ 샘 오취리와 임원희가 훈련소에 입대를 준비하며 삭발하는 사진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사진에서 임원희와 샘 오취리는 입영을 위해 군부대 앞에서 머리를 자르고 있는 모습이다.

'진짜 사나이’는 시즌2에 합류하는 모든 멤버들이 군의 입대 규정에 맞춰 단정한 스포츠 머리를 하기로 결정한 바 있다.

특히 임원희와 샘 오취리의 사뭇 진지한 표정이 비장한 분위기를 감돌게 한다. 

   
   
 

임원희는 삭발에 대해“제대한 지 22년 만에 다시 입대하는데 예전 규정보다 더 짧아진것 같다”며 “최선을 다해 열심히 훈련받겠다”고 밝혔다.

이어 샘 오취리는 “머리를 자르고 나니 윌 스미스와 닮은 것 같지 않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샘 오취리, 임원희가 출연하는 '진짜 사나이' 시즌2는 여군특집2편이 끝나는 대로 방송될 예정이다.

진짜사나이 삭발에 네티즌들은 "진짜사나이 삭발 정말 대박", "진짜사나이 삭발 헉", "진짜사나이 삭발 충격", "진짜사나이 삭발 진짜", "진짜사나이 삭발 엄청나", "진짜사나이 삭발 놀라워", "진짜사나이 삭발 대단해", "진짜사나이 삭발 놀랍네", "진짜사나이 삭발 방송위해서 이렇게까지", "진짜사나이 삭발 신기하다", "진짜사나이 삭발 놀라워", "진짜사나이 삭발 엄청나", "진짜사나이 삭발 정말 새로운 모습이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